본문 바로가기
이슈 중심

간단 정리│제주도에서 산 채로 땅에 묻힌 반려견

by 구타입 2022. 4. 21.
반응형

간단 정리

  • 주민이 산채로 묻힌 강아지를 발견하고 구출 후 경찰에 신고
  • 발견 당시 강아지는 땅속에 코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이 모두 파 묻혀 있었다
  • 구조 당시 강아지의 상태는 매우 심각했다 특히 몸이 말라 있었고 한쪽 발에는 핏자국이 고여 있었다
  • 경찰은 해당 강아지의 등록칩을 조회했고 주인 있는 푸들로 확인됐다
  • 현재는 강아지를 보호시설로 인계하였고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다

 

반응형

 

전체적인 내용│인간의 상식을 벗어난 동물학대 사건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유기견 보호센터인 한림 쉼터 인근에서 강아지의 입과 발을 노끈과 테이프를 이용해 묶고 유채꽃 밭에 버린 사건이 벌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번에는 강아지를 산 채로 땅에 묻어버린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경찰은 주민에 의해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서게 되는데요 이 강아지는 인근 공터 땅속에 코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이 모두 파묻힌 채 발견됐다고 합니다 정말 사람이 할 짓입니까 심지어 강아지가 묻힌 땅 위에는 돌까지 얹어져 있었다고 전해져서 더욱 경악스럽습니다.

 

신고자는 아는 분을 통해 곧장 강아지를 땅속에서 꺼내어 구조했다고 하는데요 구조 당시 강아지의 상태는 매우 심각했다고 합니다 그간 먹지를 못했는지 몸이 매우 말라 있었고 심지어는 벌벌 떨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당시 강아지의 모습은 등뼈가 보일 정도로 앙상했고 한쪽 발에는 상처가 난 듯 핏자국이 고여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먼저 해당 강아지의 등록칩을 확인해본 결과 주인이 있는 푸들로 확인됐고 현재는 보호시설로 인계하여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민신문고를 통해 사건을 접수한 경찰이 수사는 하고 있으나 사건 현장 인근에 CCTV가 없고 민가와도 멀리 떨어진 곳이라 용의자를 특정하는데 어렵다고 하지만 어떻게든 꼭 범인을 잡아서 강력한 법적 처벌을 해주길 바랍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인간의 상식을 벗어난 동물학대인 것 같네요 애초에 상식선이라는 것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요 어떻게 하면 반려견을 생매장할 생각을 할까요 아무튼 세상에 정신 나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된 사건입니다.


반응형

댓글